지방 분해를 돕는 열량이 낮은 건강 음식

 

 

다시 다이어트 얘기를 해 볼까요?
오락가락 날씨에 지치기 힘든 체력을 보충해주지 못하는 식단 조절로 좌절의 다이어트의 길을 걷고 있는 건 아닌지 염려스럽습니다.
그렇다고 이제 와서 멈출 수 없는 다이어트의 길!!!

체력도 챙기고 지방도 분해하는 열량까지 낮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줄 건강음식 3가지를 소개해 볼까 해요.
다이어트는 절대 무리를 해서는 안됩니다.
건강을 해쳐가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비식스가 반대합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한 다이어트니 만큼 지치기 쉬운 요즘 같은 날에 꼭 찾아 드시면 좋을 지방분해 음식
지금 알려드릴게요^^!!!!


우선 토마토

 


토마토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은 꼭 거치게 되는 건강음식!!!!!!
토마토의 리코펜 성분은 체내의 혈당을 낮추고 체지방 합성에 사용되는 포도당을 줄여 체내 지방 합성을 억제시켜줍니다.
오호라!!!!!
이런 역할 때문에 저열량 식품으로 지방분해를 도와주게 되는 것이죠
밑줄 그어야 할 대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덧붙이자면 토마토의 식이 섬유 중 하나인 펙틴은 지방의 체내 흡수를 막아주는 역할을 담당하기도 한다고 해요.
생토마토로, 볶아서, 갈아서, 데쳐서 등등 여러 가지 조리법으로 먹을 수 있는 토마토는 조리방법에 따라 흡수율의 차이가 나긴 하지만 지속적으로 먹기 위해서는 흡수율이 높은 조리법만 찾기보다는 다양한 조리법으로 그때그때 드시는 것이 좋을 듯싶어요^^

일단 토마토부터 사러 갈까요?

자몽


여성들이 사랑하는 과일 중 상위권에 항상 자리하는 자몽!!!!!!
사랑받을 이유가 분명 있겠지요?
자몽 1개의 열량은 100g당 48kcal 정도로 매우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으며 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나라긴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나라긴은 지방 연소를 촉진시키고 식욕 억제 작용을 하는데, 특히 지방 중에서도 분해가 어렵다는 셀룰라이트 분해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오예!!!!!!!!!
또한 자몽 속 90%는 수분이기 때문에 포만감 유지에도 좋고, 이뇨 작용을 촉진해 독소 및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가 좋아 피부미용까지 신경 써 주는 착한 건강식품입니다.

사랑받을 만 하쥬!!!!!!

팽이버섯


알고 계셨나요? 팽이버섯이 저열량 고지방 분해 식품이라는 사실 말입니다.
팽이버섯은 100g당 39kcal의 저열량 식품으로 다양한 무기질 및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팽이버섯 속 리놀산이라는 성분은 내장 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데 효과가 크다고 하네요.
지방을 분해해준다는 말만 들어도 사랑스러운 식품으로 머릿속 입력 완료되었습니까?
일본 NHK의 한 프로그램에서는 차로 우려낸 팽이버섯을 매일 마신 여성이 2주 만에 내장지방을 26%나 감소했다는 사실을 소개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수치들에 신뢰가 무한 쏟아지지 않나요?

팽이버섯도 구매 리스트에 올라갑니다.

더운 날씨는 분명 몸을 지치게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지금이 7월이고 한 여름이라면 더운 날씨가 맞습니다.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음의 준비가 덜 되었다면 몸부터 준비시켜 볼까요?
지친 몸이 지친 마음을 끌어올려 줄 수도 있습니다.
믿어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