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백파수산 해산물 대전 맛집

쥔장100C의 내돈내산 리뷰 2탄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고기를 좋아하지만 기름기를 피하게 되요 ㅜㅜ

그래서 그런지 해산물을 더 선호하게 되네요.

부산 여행을 하면 꼭 들리는곳이 기장 연화리 해녀촌인데요

대전에 부산 연화리 같은 곳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봤어요

백파수산 대전 해산물 맛집

입구 보이시나요?

택시에서 내려서 기장감성의 술집찾는다고 두리번 거리다가 간판보고 알았네요

솔직히 기장감성은 아니네 하고 살짝 실망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01234

밖에서는 실망했지만 안에는 그래도 어느정도 감성이 나와서 만족하고 

제일 중요한 메뉴판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해물모듬은 일단 기본으로 먹어줘야겠죠

둘이 갔으니 소짜리로 시작했어요

기장의 해산물 감성이 대전에서도 나오길 ~~~~~

백파수산 메뉴판 해산물

메뉴판을 쭉 더보고 있는 사이에 기본안주가 슬슬 세팅이 되네요

아시죠 기본안주로 한병 하고 시작해야하는게 국룰린거ㅎㅎ

자 ~~~~~한잔 먼저 해볼까요

01

기본안주로도 충분히 한병 클리어

본 안주로 해산물 모듬이 나오네요

하 ~~~~일단 한숨한번 쉴게요

아무리 해산물 모듬이 소 라지만  

양 너무하네요

주다 만 느낌  연화리에서 먹던 그 푸짐한 한상을 기대했는데 너무 실망스럽네요

분위기는 좋은니 해산물은 그냥 입가심이라 생각하고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그냥 처음부터 모듬회를 먹을 걸 잘못했어요

 

총평
기장 연화리 감성으로 술한잔 하시고 싶으시면 추천하나 
가격대비 구성 을 별로 입니다.
회는 싱싱해서 맛있었으나 고등어회는 심하게 비려서 다른 회로 대체해달라고 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